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 양산에서 엄청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현직 시의원의 성추문 사건인데요.

 

심지어 시의회 안에서도 범죄 행위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12일 김 모 의원이 2022년 7월부터 여성 직원 30대 A 씨를 성추행 해왔습니다.

 

이 직원은 지옥같은 시간을 참고 견디다가 이번에 경찰에 신고하며 공론화되었는데요.

 

A 씨의 말에 따르면 시의회, 식당, 회식자리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상습적 추행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카톡 내용을 보면 

 

"엉덩이 때리신 건 지나치셨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과한 장난은 자제부탁드립니다.^^;"

 

라고 이야기하였고 거기에 000 의원은 "응"이라고 대답한 것으로 보아 실제로 그 행위가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카톡 내용을 보면 "위원장님 저를 많이 아껴주시는 마음 정말 감사드리지만 아까 뽀뽀처럼 과도한 스킨십은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ㅜㅜㅜㅜ 위원장님 주말 잘 보내시고요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남은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이라고 보낸 카톡 내용을 보면 정말 부적절한 행위가 있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여기서 또 안타까운 것은 어쩔 수 없는 을의 입장이다 보니 이러한 어려움을 호소할 때도 이모티콘을 보내며 상대방 기분이 상하지 않게 하려는 모습이 더욱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이에 대해 한 커뮤니티 댓글을 보면 "웩 진짜 더럽다 피해자 분 진짜 너무 힘들었겠다" "누구야 실명 공개하라"

"미친 진짜 하... 개 역겨워" 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결과 해당 시의원은 바로 양산시 김태우 의원인데요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간단히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명 : 김태우

선거구 : 마선거구(동면, 양주)

 

경력사항

영산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졸

(전) 신도시 축구연합회장

(전) 중앙중학교 운영위원장

(현) 양산시 재향군인회 자문위원

(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위원

(현) 중앙위원회체육분과 부위원장

 

https://www.yscouncil.go.kr/member/intro/profile?search_code=7009

 

약력 > 의원소개 > 경상남도 양산시의회의회 - 김태우의원 홈페이지

안녕하십니까? 시민여러분! 양산시의회 김태우 의원입니다. 함께하는 공감의정, 행동하는 실천의회

www.yscouncil.go.kr

 

홈페이지를 보니 아직까지 특별한 입장 표명은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https://www.yscouncil.go.kr/member/main?search_code=7009

 

경상남도 양산시의회의회 - 김태우의원 홈페이지

안녕하십니까? 시민여러분! 양산시의회 김태우 의원 입니다. 함께하는 공감의정, 행동하는 실천의회

www.yscouncil.go.kr

 

이런 권력형 범죄에 대해서 어떤 처벌이 내려질지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앞으로 추가적인 정보가 들어오면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